April 19, 2024

Addisonkline

Addisonkline

게임 개선을 위한 골프 그립 교정 다낭 황제골프

다낭 황제골프 잡지는 팁과 지침으로 가득 차 있으며 기본적으로는 이렇게 하지만 저 이론은 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골퍼가 게임의 어떤 측면이 중요하고 어떤 측면이 단지 누군가의 지나친 의견인지 진정으로 이해하는 것이 어떻게 가능할까요? 간단한 시행 착오는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떤 골프 잡지가 실제로 유용한 조언을 제공하는지 추론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됩니다. “골프 그립을 수정하여 게임을 향상시키십시오” 불만족스러운 서비스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렇다면 유용한 팁을 제공하는 잡지에 비용을 지불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더 나은 온라인 골프 잡지 중 하나는 bestprogolfguide에서 발견되는 달콤한 작은 비밀입니다. 팁은 실제적이고 유용하며 일관성이 있습니다. 내가 진정으로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 매우 기본적인 예 중 하나는 골프 그립입니다. 어쨌든 골프 그립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놀랍게도 실제로 골퍼의 게임 품질에 중요한 부분입니다. “게임 향상을 위한 골프 그립 수정” 골퍼의 그립은 실제로 기본 게임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약하고 유연한 그립은 약하고 유연한 스윙을 만듭니다. 너무 단단하고 딱딱한 그립은 골프보다 야구에 더 적합한 스윙을 만들어낸다.

누군가 골프 클럽을 처음 내 손에 쥐었을 때 골프 클럽을 잡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거의 없었습니다. 나는 손가락을 올바른 방향으로 묶는 방법을 배웠지만 그 이상은 지침이 거의 없었습니다. 나는 단단히 매달렸고 야구는 공을 언덕 위로 똑바로 쳐서 강사의 차 앞 유리에 박았습니다. 그것은 정직하고 진실한 이야기입니다. 그 사건 이후로 골프를 치는 날이 세어졌습니다. 나는 훌륭한 힘을 가졌지 만 절대적으로 컨트롤이 없었습니다. 덧붙여서 나는 꽤 좋은 야구 선수였습니다.

더 나은 골프 그립에 대한 기본 사항을 이해하면 점수를 크게 낮추고 무엇보다도 컨트롤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왼손부터 시작하여 이 손이 클럽 핸들을 잡는 역할을 합니다. 왼손의 손가락이 베이스 그립을 시작합니다. 물론 이것은 오른손잡이 골퍼들을 위한 것입니다. 왼손잡이 골퍼는 전체 과정을 주로 사용하는 손에 맞게 전환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골프 클럽을 악수하는 것처럼 잡고 싶다는 비유를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골프 그립을 수정하여 게임을 향상시키십시오”라는 것은 사람들이 적절한 방식으로 클럽에 손을 뻗도록 하는 좋은 비유이지만, 골프 조언에는 많은 유희가 있습니다. 골프 클럽과 악수를 하고 클럽 핸들 상단에서 약 2인치에 이르는 집게손가락의 왼쪽 중간 관절과 클럽 베이스에 접근하는 하단 세 손가락의 너클을 만나는 더 구체적인 개념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그런 다음 오른손은 동작에 참여하여 골프 핸들 주위를 잡습니다. 클럽 핸들은 손의 너클/손바닥 교차점 바로 위에 있어야 합니다. 클럽이 손가락 끝을 향해 너무 멀어지는 것을 원하지 않고 클럽이 손을 향하는 손가락 베이스를 향해 단단히 놓이기를 원합니다.